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블루샥 커피 가맹비 창업비용 월매출 정보

by pay way 2022. 10. 29.
반응형

 직장 생활하는 사람들의 로망이 시원하게 퇴사하고 자기 일을 하고 싶다는 것일 텐데요. 요즘 어려운 시기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계속 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퇴사하고 창업하시는 분 직장 생활하시면서 N잡으로 창업을 하시는 분등 경기가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창업시장은 계속 활발히 움직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프렌차이즈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종류의 프랜차이즈 창업 중 N 잡으로도 많이들 창업하시는 커피숍 그중에서도 요즘 뜨고 있는 브랜드인 블루샥 커피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샥 커피는 아메리카노 2천 원의 저가형 커피숍이지만 샥라떼 라는 3,400원짜리 메뉴가 주요 메뉴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최근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샥라떼외에도 주요 메뉴로 바닐라빈 라떼 , 애플망고 아이스티, 리얼 말차 라떼, 레몬 얼그레이 티, 망고 바나나 프라페 등 인기 메뉴들이 있습니다.

우선 블루샥 커피는 컴포즈 커피, 메가 커피 등이 시작한 부산에서 처음 시작된 브랜드로 현재 전국 180여 개 매장이 있습니다. 부산 쪽이 의외로 저가형 커피 브랜드들이 많이 탄생하는 지역인 것 같고 성공하는 케이스가 많은 것 같습니다.

 블루샥 커피는 타 브랜드 커피숍과 달리 스페셜 커피에 대한 집중도가 굉장히 높으며 퀄리티 높은 메뉴 구성으로 다른 저가형 커피숍과는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는 프랜차이즈 이기도 합니다.

 블루샥 커피는 가맹비가 1,100만 원이고  교육비는 330만 원  인테리어 비용은 평당 250만 원 정도에  특이한 점은 가게 점포 보증금이 아닌 가맹본사에 보증금이 300만 원 있고 10평 기준  평균 매출은 2천만 원 정도에  마진율은 30%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초도 비품 비용은 550만 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스기는  할부 및 일시불 선택 가능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비용을 나타내는 것이고 상황에 따라 조금씩에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형 브랜드의 고가형 커피숍을 하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함 만을 강조해서 홍보하는 브랜드와는 차별화를 두고 싶은 장소에 매장을 내시는 분들은 블루샥 커피가 좋은 대안이 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비싸지 않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저렴해 보이지 않는 인테리어를 갖춘 몇 안되는 브랜드 중에 하나 인것 같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블루샥 커피도 한번 염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