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부여 롯데 리조트 2박 3일 서울근교 여행

pay way 2022. 9. 19. 19:01
반응형

이번 여름휴가는 일정을 늦게 잡다 보니 어디로 가야 할지 마지막까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는 아직 돌 도 지나지 않았고 해외 여행을 가기에는 일정도 팍팍하고 아직 까지도 코로나 걱정도 되고 해서 가까운 곳으로 우리 아이 물놀이할만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그러다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부여 롯데 리조트입니다.
부여하면 백제의 수도 정도 라는 지식뿐 어렸을 적 경주는 수학여행도 가고 했던 거 같은데 부여 여행은 정말이지 처음인 것 같습니다. 부여에 롯데 리조트 같은 리조트가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이번에 여행 준비하면서 부여의 많은 곳은 가진 못했지만 롯데 리조트 주변에 웬만한 건 다 있다고 하니 일단 숙소만 예약하고 무작정 떠나게 되었습니다.
일단 롯데 리조트 가격은 저희가 성수기에 예약을 해서 23평 클린형 디럭스 기준 1박에 23~27만 정도 예약을 하게되었는데 비성수기 때는 1박에 14~16 정도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 컨디션은 일반 브랜드 리조트 정도였던 것 같고 한 가지 좋은 점은 온돌방이 있어서 아기침대에 눕히기에는 너무 활발한 우리 어린아이를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아이방으로 쓰시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뷰도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고 리조트내에 아쿠아 가든 도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 물놀이 시설이었습니다. 투숙객은 30% 할인도 되지만 네이버로 예약해도 30% 할인은 똑같이 적용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른들이 놀기에는 조금 시시하지만 어린아이들은 정말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니 부모들도 좋습니다.


아쿠아 가든 가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중: 대인 34,000원  소인 24,000원
  • 주말: 대인 39,000원  소인 29,000원
  • 성수기: 대인 49,000원 소인 39,000원

물놀이 하고 나서 저녁때는 롯데 리조트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백제 문화단지 가 있어서 구경하기도 백제의 예전 건축양식도 구경하고 저녁시간 때 가면 조명들도 예쁘게 해 놓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던 거 같습니다.


백제문화단지 옆으로는 부여 롯데 아울렛도 있어서 잠깐의 쇼핑타임을 갖기에도 좋습니다. 물놀이 용품을 가져오지 않았다면 아웃렛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백제의 주요 유적지등도 차로 가면 그리 멀지 않아서 구경하실 분들은 스케줄 짜기에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는 꼭 조식을 먹지 않더라도 1층에 위사진과 같은 브런치 가게도 있어서 늦잠 자시는 분들은 브런치 가게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리조트 지하에 식당이나 음식점도 있고  오락실 편의점등도 잘되어 있어서 아무 준비없이 여행을 떠났어도 생필품 등은 쉽게 구매할 수 있었고 골프 좋아 하이는 분들은 리조트 옆에 롯데 스카이힐 부여 CC가 있어서 골프여행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물놀이후 부여에서 유명한 시골 통닭도 맛보시면 좋은데 뜨거울 때 먹으면 정말 바삭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어린 자녀를 데리고 물놀이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부여 롯데 리조트 숙박하시면서 아쿠아가든에서 아기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