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강원도 송어회 맛집!! 백담폭포 송어회!!

by pay way 2019. 6. 28.
반응형

이번에는 강원도 인제의 맛집 중 하나인 백담폭포 송어횟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설악 워터피아 갔다가 신나게 물놀이한 후 숙소 와서

씻고 배가 고파서 주변을 찾다가 발견한 그곳~~두둥~~

 

 

 

 

매장 내외부 모습이고요~~~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이나 지인 들과 함께 가서

오순도순 이야기하면서 먹기에 딱 안성 맞춤 이었어요~~

 

 

저희는 두 명 이여서 송어회 소(2인) 주문했는데 나오는 양에 깜짝 놀랐어요

 

두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은듯....

송어회를 맛있게 먹기위한 양념소스 만드는 법도 자세이 설명 되어 있었어요~~

간장소스 /초장소스 /비빔 야채 소스 등등

 

 

간장소스 와 초장소스~~~

저는 간장소스에 먹는게 개인적으로는 맛있더군요~

 

비빔 야채소스도 맛나요~~

 

이렇게 한상 차림 맛나게 먹꼬 나면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후식으로 매운탕까지 먹고 나오 시면 물놀이로 쌓인 피로가 말끔히 사라집니다~~~ㅎㅎㅎ 저는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술이 술술 넘어 가네요~~

 

여름휴가 때 강원도 속초나 설악산 쪽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주소

강원 인제군 북면만 해로 224-9

지번주소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1100-2

전화 :033-462-46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