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방이동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돈!!

by pay way 2019. 6. 27.
반응형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맛 집~
방이동 먹자 골목 안 에 있는 돈사돈을 소개할까 합니다~~
돈사돈은 제주 흑돼지 근 고기 집인데요~~
먹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찌나 돼지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운지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ㅋㅋㅋㅋ

 

 

돈사돈 외부 모습인데요~

방이동 먹자골목에서도 안쪽 골목에 숨어 있다 보니

찾아가기 힘든데요~한번 찾아오신 분들은 계속 오신다는 ㅎ

 

매장 내부에 유명인들 사인도 많더라고요~

참고로 전 두산베어스 팬인데 두산베어스 선수들 사인도 많이 있더라고요

잠실에서 가깝다 보니 선수들도 경기후 많이 찾는 곳 같아요~~

두산 팬들은 직관하시고 이쪽으로 오시면 혹시나 두산 선수들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

 

 

 

 

 

 

고기는 제주 흑돼지 600g이 57,000원 ;;;;

돼지고기 치고는 가격이 ㅎㄷㄷ ~

하지만 먹어보시면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웬만한 소고기 보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밥은 따로 시키지 않고 저희는 된장 뽀글이 주문했어요~~

된장찌개에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 건데 이것 또한 일품이죠~~ㅎㅎ

 

고기는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초벌구이를 직접 해서 주시고요~~

테이블에서 고기 익히는 동안도 직접 썰어주시고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우리는 고기만 먹으면 된다는 ㅎㅎ

고깃집 가면 고기 굽느라 정신없는데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셔서

그런지 갈 때마다 맛이 한결같고 맛있습니다.~~

 

방이동 쪽에 오실일 있으실 때는 돈 사돈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두산베어스 팬분들은 직관 후 방이동으로 고고~~~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4길 20-1 한림 빌딩

지번주소

서울 송파구 방이동 5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