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제주 카멜리아힐 방문기

by pay way 2023. 3. 21.
반응형

제주여행숙소(함덕해수욕장/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여행숙소(함덕해수욕장/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도 여행 숙소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 유탑 유블레스 호텔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공항에서도 20~30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의 유탑 유블레스 호텔은

paywaystory.tistory.com

 

 함덕해수욕장에서 1박을 마친 뒤 저희는 제주도 서부 쪽에 있는 관광지들을 구경하기 위해 해안도로 따라 구경을 하면서 내려오다가 서부 쪽 관광지 중에 하나인 카멜리아힐을 방문했습니다.

 제주도 여행하면 바닷가 주변 또는 한라산 정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의외로 이것저것 구경 할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어린 자녀를 데리고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라산 같은 곳이나 유모차가 지나다니기 어려운 관광지들은 방문하기가 어려우실 텐데요. 실내는 대부분 유모차를 끌고 아이를 데리고 가기 적합 하지만 야외에서는 쉽게 갈만한 곳을 찾기 어렵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중 유모차를 끌고도 충분히 방문이 가능한 카멜리아 힐을 소개할까 합니다.
저희 아이도 이제막 돌 이 지나서 제주도를 갔었는데 12~13개월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곳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구경하면서 도심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상쾌한 공기도 함께 마시며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카멜리아힐 을 방문했습니다.

 


  카멜리아 힐  입장료는 정가로는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7,000원, 제주도민 6,000원인데 11번가 제주모바일로 구매하면  성인 585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웬만한 곳 입장료는 검색만 잘하시면 제주도민보다는 저렴하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시간은 8시 30분에서  18시 30분까지이고 입장 마감시간은 17시 30분입니다.

 카멜리아 힐은 카멜리아=동백, 힐=언덕을 뜻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카멜리아 힐 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입니다. 가볍게 산책하면서 자연경관과 꽃들을 구경하고 중간중간 쉬어 갈 수 있는 실내 온실 카페도 있어서 좋습니다.

 카멜리아 힐은 한 바퀴 구경하는데 대략 2~3시간 정도의 시간을 생각하시고 스케줄을 짜시면 됩니다.

 카멜리아 힐에는 온실이 2개 정도 있는데 온실에서 꼭 음료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내부에 마련된 의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움직이셔도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10월쯤이어서 코스 마지막 쪽에 볼 수 있었던 가을정원에서 핑크 뮬리와 억새들 그리고 가을 하늘까지 구경하면서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자연경관이 너무 예뻐서 포토존으로 쓸만한 장소들도 많이 있어서 제주도 여행의 이쁜 사진들도 많이 찍을 수 있었던 장소였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064-800-6296

 

제주도 흑돼지 고기 맛집 곱들락

 

제주도 흑돼지 고기 맛집 곱들락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돼지고기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고깃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 또한 제주도 갔다 온 지인으로부터 추천을 받아서 다녀오게돈 제주흑돼지 집인

payway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