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부 재난지원금 신청(현대카드)

by pay way 2020. 5. 17.
반응형

 5월 11일부터 시작된 정부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재난 지원금 신청도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5부제로 시행됩니다.

월: 1/6 년생

화: 2/7 년

수: 3/8 년

목: 4/9 년

금: 5/0 년

 

태어난 년도 끝자리 순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자 그럼 재난 지원금 신청하러 가볼까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중에 하나를 골라서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현대카드로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재난 지원금으로 사용하는 금액도 월 카드 실적에도 포함된다고 하니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잘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신청한 현대카드는 우선 포탈 검색창에

"현대카드 재난지원금"이라고 검색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신청 페이지 링크가 바로 나옵니다.

링크로 연결해서 들어가시면

 

 

다음 화면에서 신청하기 클릭 클릭~~

클릭하고 들어가면 기부하시면 연말 정산시 15% 세액 공제 가능하다는 팝업이 가장 먼저 뜹니다. 

기부를 하실 분들은 신청을 안 하셔도 되지만 저는 죄송하게도 기부까지는 힘들 것 같아요 ㅜㅜ

본인 인증 절차 거치시고 나서

본인 신청 정보 넣으시고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하고 하루 정도가 지나면 현대 카드사에서 문자로  

사용 가능한 재난 지원금 금액의 알림이 오는데요.

사용할 때마다  얼마가 사용되었고 사용할 수 있는 재난 지원금이 얼마 남았는지까지 나오니

사용하기는 매우 편리하네요~^^

이상 재난지원금 현대카드로 신청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